개인택시

택시 자율주행 걱정 하는 친구들은 보시오

봄땅 2025. 3. 22. 1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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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수업 하는 사람으로써 자율주행 걱정하는건 당연한거다.





1) 자율주행은 나올 것인가?


- 자율주행 차가 나오고 법까지 바뀌는데 최소 10년 / 완전 100프로 자율주행은 불가능하다 30% / 자율주행이지만 사람이 무조건 있어야 한다. 50%  / 알수없다. 20%

( 중국은 이미 하고 있다 그러는데 중국은 사고 및 문제 발생하는거 1도 공유 안하는중 신뢰 불가/ 미국은 자율주행하다가 문제가 많이 발생해서 연구중이지만 살짝 후퇴함 )



2) 자율주행이 나왔다 치면 택시는 어찌 되는가??


- 최악의 경우 예전 마차,인력거 마냥 풀어버려서 택시 망함

( 우버,카풀 마냥 목숨을 걸어서라도 막아야 함 정부 및 기업이 우버,카풀 때 혼누녕 난게 있어서 자율주행이 나와도 무대포로 할 확률은 매우 희박 )



- 개인이 자율주행을 한다

( 말도 안되는 소리 이마트,코스트코 생겼다고 재래시장에서 과일,야채,생선 파는 사람이 입점한다는 소리랑 같은거 절대 불가능 )



?? 그럼 글쓴이가 하고자 하는 말이 뭐냐?? 결국은 타협해서 개인택시는 사라지고 기업이 자율주행을 관리할 것



3) 어떤식으로 타협이 되겠는가??




- 정부가 혼구녕난게 있어서 무작정 택시를 고사시키지는 않을거임 기업이 택시 넘버를 시세 + 위로금으로 상당히 줄 가능성이 높음 가장 현실적인 대안

이게 불가능 하다는 사람들은 머리가 없는거임 왜냐?? 시세는 당연히 우리가 받아야할거고 위로금은 왜주냐?? 기업이 택시 운수업 가지면 그냥 캐쉬카우임 앞으로 벌게 더 많음

대기업들 퇴사하라고 위로금 괜히 주는게 아님 퇴사하고 위로금 줘도 향후 기업의 건정성이 더 좋아주기 떄문에 주는거임 택시도 이렇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음



+추가적으로



자율주행이 되면 관제센터 및 출동 및 처음엔 사람이 같이 타 있을 확률이 높지만 택시업 하는 사람을 고용하는건 쉽지 않아보임



요약




자율주행이 나와서 법개정까지 최소 10년 안나올수도 있다.

100프로 자율주행이 나왔다 치면 현실적으로 기업이 택시 번호판 + 위로금을 주면서 살 거 같다





이게 최선임



그냥 뺏지도 않고

그냥 우리한테 주지도 않고



기업한테 줄거고 그 기업이 우리한테 비용을 주고 그 비용을 사업하면서 충당할거임



우리는 백수가 되겠지만 일자리야 찾으면 다 있겠지.... 없을수도 있지만 자율주행 나올정도면 대부분의 업종은 사라졌을테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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