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정매 20년차가 조언 드립니다
정리매매를 20년 가까이 해보았더니여러가지 데이터가 쌓이게 되더군요과거 20년 전에는 상장폐지 가처분 신청이낮설었기에 신청만하면 정매때 주가는2~5배까지 오르던 시절도 있었습니다그땐 순식간에 2배 오르는건 일도 아니었죠이유는 20년 전만해도동전주는 한호가 5원 이었습니다지금은 한호가 1원입니다예를들어과거엔 50, 55, 60, 65, 70현재는 51, 52, 53, 54, 55오르는 속도가 지금보다 5배나 빨랐고가격이 낮을수록 오르는 속도는 더 빠른 구조였죠서론이 길었구요지금부터 해드리는 얘기는제가 20년간 정리매매를 하며습득한 2가지 중요한 얘기이니 정리매매에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정리매매를 하다보면어떤 종목은 반등 없이 계단식 하락으로 마감또 어떤 종목은 정매때 2~8배 급등 나오는 경우분명..